공지사항

제목 2021학년도 2학기 학기제 현장실습 결과 제출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.12.31 조회수 57,016
내용

2021학년도 2학기 현장실습 종료에 따른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드립니다.


 실습 도중 실습일지를 분실한 경우 LINC+ 사무실(본관 321호)로 직접 방문해서 일지 수령 하시고

     기한 내 작성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제출 서류

학생

학과

1. 실습일지

2. 학기제 CO-OP교육 중간점검서

3. 학기제 CO-OP교육 설문조사서

(학생 작성용 1, 실습기관 작성용 1)

1. 학기제 CO-OP교육 결과보고서


2. 순회지도 결과보고서


3. 학기제 CO-OP교육 대상자 명단


4. 학기제 CO-OP교육 성적인정 평가조서


5. 실습지원비 지급 확인:

    급여내역서 또는 통장 사본


6. 학과에서 입력한 성적

    (일지 내용과 비교 목적)


 현장실습 신청학생 결과 제출서류

    취합  및  검토 후 일괄 제출


 결과 양식이 다른 경우

   (간호학과, 유아교육과) 학과 별도

    양식으로 제출

 


제출 기한 2022.01.07.  17:00 까지


 현장실습 신청 서류 미제출 학과는 기한 내 결과보고서 서류와 함께 필히 제출해야하며

   미제출시 현장실습으로 절대 인정하지 않음

 

 신청 및 결과 관련 제출 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검토 후 학과에서 취합하여

   모두 구비된 상태로 제출

 

2. 제출 방법

1) CO-OP현장실습지원센터로 원본 제출

2) 학과 결과 제출서류는 이메일(joong@tk.ac.kr) 제출 병행

 

 제출 전 검토사항

1) 현장실습은 휴게시간 제외, 1 8시간/ 40시간을 초과하지 않는 것을 원칙으로 4주 연속 운영하며, 공휴일 및 야간(오후 10시부터 이튿날 오전 6:00) 현장실습 불가

 

2) 조기 취업한 기관에서의 근무 및 단순 아르바이트 등은 현장실습 불인정대상

 

3) 신청서 미제출 등으로 대학승인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된 현장실습은 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

 

3. 문의

CO-OP현장실습지원센터 김현중 내선)1081


different